Sunday 11 March 2018

제품 전략 옵션 차별화


제품 차별화와 제품 포지셔닝의 유사점은 무엇입니까?


제품 차별화 및 제품 포지셔닝은 마케팅 계획에서 중요한 요소이며 대부분의 마케팅 전략에서는 두 가지 기술을 모두 사용합니다. 제품 라이프 사이클에서 두 가지가 약간 다른 방식으로 다르며 약간 다른 위치에 있지만 제품의 차별화와 위치 설정은 목적이 비슷합니다. 둘 다 제품에 여러 경쟁자가있는 시장에서 특히 관련이 있습니다.


상품 차별화.


회사는 경쟁 제품과 다른 제품의 특성을 식별해야합니다. 목표는 경쟁 브랜드에 비해 소비자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특성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차별화 전략은 제품의 가치, 품질 또는 독창성에 대한 소비자의주의를 끌려고합니다. 예를 들어, 가치 차별화 전략은 제품이 경쟁 업체와 비교할 때 얼마나 좋은 거래인지를 강조합니다.


제품 포지셔닝.


차이를 확인한 후, 마케팅은 경쟁자와 관련하여 잠재 고객의 마음에 제품을 유리하게 위치시키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으로 이동합니다. 마케팅 및 프로모션 계획은 디스플레이 및 포장과 같은 기호를 조작하고 마케팅 대상을 가장 가치있게 생각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제품 포지셔닝을 통해 차별화 된 제품을 시장과 장소에 배치하여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이 포지셔닝은 소비자의 제품 인식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수행됩니다.


제품 인식.


제품 위치가 고객의 인식을 변화 시키지만, 마케팅 메시지가 항상 원하는대로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닙니다. 마케터는 자신의 시장과 그 시장에서 소비자에게 중요한 핵심 특성을 오해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포지셔닝의 영향을받을 수 있지만 제품 차별화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품 차별화 전략의 장점.


개인과 기업은 브랜드 이미지로 눈에. 수 있습니다.


Hemera Technologies / PhotoObjects / Getty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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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차별화 전략] | 찬성 & amp; 차별화 전략의 단점 2 [제품 차별화 | 제품 차별화의 장점과 단점 3 [예제] | 마케팅 차별화 사례 4 [비용 리더쉽] | 비용 리더십 & amp; 전략 마케팅.


제품 차별화는 기업이 시장에서 유사한 제품과 제품을 구별하는 데 사용하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소기업의 경우 제품 차별화 전략이 대기업이 지배하는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사용하는 차별화 전략은 시장의 한 부분을 목표로 삼아 제품이 사용 가능한 유사 제품과 다른 점을 알리는 메시지를 전달해야합니다.


값을 만듭니다.


회사가 제품의 원가 가치에 중점을 둔 차별화 전략을 시장에 나와있는 다른 유사한 제품과 비교할 때 소비자와 잠재 고객 사이에 인식 된 가치를 창출합니다. 가치에 중점을 둔 전략은 다른 제품과 비교하여 제품의 비용 절감 또는 내구성을 강조합니다.


비 가격 경쟁.


제품 차별화 전략을 통해 비즈니스는 가격 이외의 영역에서도 경쟁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캔디 업체는 맛과 품질면에서 다른 브랜드와의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미지 강화 장치 또는 상태 기호로 차종을 차별화 할 수 있지만 다른 회사는 비용 절감에 주력합니다. 중소기업은 제품의 품질 및 디자인에 차별화 전략을 집중할 수 있으며 가격을 낮추지 않고도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충성도.


성공적인 제품 차별화 전략은 고객에게 브랜드 충성도를 부여합니다. 인식 된 품질 또는 비용 절감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얻는 동일한 전략은 소비자로부터 충성도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 충성도를 유지하기 위해 고객에게 품질이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야합니다. 경쟁 시장에서 제품이 품질을 유지하지 못하면 고객은 경쟁 업체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지각 된 대체물 없음.


제품의 품질과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제품 차별화 전략은 시장에서 대체품이 없다는 인식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경쟁 업체가 유사한 제품을 가지고있을지라도 차별 전략은 다른 제품에없는 품질 또는 디자인 차이에 초점을 둡니다. 고객은 제품을 고유 한 것으로 간주하므로 비즈니스는 시장에서 이점을 얻습니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Luanne Kelchner는 플로리다 주 데이토나 비치에서 일하며 2008 년부터 프리랜서로 프리랜서로 활동했습니다. 그녀의 유령 작업은 다양한 주제를 다루었지만 주로 건강 및 가정 개선 기사에 중점을 둡니다. Kelchner는 Southern New Hampshire University에서 영문학 및 문학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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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 전략의 장단점.


고유 한 제품을 보유한 회사는 차별화 전략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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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 전략은 경쟁 업체와 차별화되는 특성을 충분히 지닌 제품 또는 서비스를 창출해야합니다. 차별화 전략이 효과가 있다면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프리미엄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전략은 충분한 시장 수용없이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수익에 영향을 줄 수있는 다른 위험에 직면합니다.


분화.


모든 회사는 고객의 눈에는 경쟁과 차별화된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차별화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는 고객이 경쟁 제품보다 독특하고 우수한 것으로 평가 받고 인식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만들려고합니다. 차별화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회사는 선도적 인 과학 연구, 고도로 숙련되고 창의적인 제품 개발 인력, 강력한 영업 인력 및 품질 및 혁신에 대한 강력한 평판 등의 속성 중 하나 또는 조합을 갖습니다.


성공적인 차별화 전략 중 하나는 회사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프리미엄을 청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회사는 고도로 발달되고 강력한 기업 정체성 때문에 자신감을 가지고 그렇게합니다. 회사는 시장에서 대체 제품이나 대체 제품이 없기 때문에 고객에게 더 높은 공급자 비용을 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추적하면 회사의 매출을 안정화하고 좋은 시간과 나쁜 시간에 고객 충성도 때문에 시장 침체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모방은 아첨의 진심 어린 형태입니다. 차별화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회사는 경쟁 업체가 비즈니스 방식을 복사하고 고객을 도용하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합니다. 또한 차별화 전략을 구현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듭니다. 회사가 브랜드 이미지를 차별화하는 데는 수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 기간 동안, 회사는 소비자 취향이나 선호도를 변화시킬 위험에 직면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비용 상승분을 상쇄하기에 충분한 고객 수요가 없을 수 있으며 이는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균형을 이루기.


차별화 전략은 모든 회사에 이상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경쟁 때문에 무한정의 시간 동안 차별화를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가격, 서비스 및 품질, 또는 고객이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속성의 조합에 대해 경쟁함으로써 올바른 균형을 찾으려고합니다. 예를 들어, 가격에 따라 차별화 된 회사는 가격에 민감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품질을 희생시킬 수 있습니다. 시장 침체기에, 회사는 차별화 품질에 기반하여 경쟁하는 회사보다 높은 매출을 누릴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3)


리소스 (1)


"On Competition"; 마이클 E. 포터; 1998 년 1 월


사진 크레딧.


아이 던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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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차별화.


'제품 차별화'란 무엇입니까?


제품 차별화는 제품 간의 차이점을 보여주는 마케팅 프로세스입니다. 차별화는 다른 경쟁 제품과의 고유 한 특성을 대조하여 제품을 더욱 매력적인 것으로 만듭니다. 성공적인 제품 차별화는 고객이 이러한 제품을 독창적이거나 우수한 것으로 간주하므로 제품 판매자에게 경쟁 우위를 창출합니다.


'제품 차별화'속보


제품 차별화는 다른 제품과 차별화되는 제품을 결정하고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이 차이를 사용합니다. 제품 차별화는 주로 주관적인데, 실제 차이가 아주 미미하거나 완전히 미적이라 할지라도 다른 품목과 비교할 때 한 품목에 대한 고객의 관점을 바꾸는 것을 주로 목표로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제품이 경쟁 제품의 모든 기능을 수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추가 기능, 전반적인 품질 향상 또는 비용 절감과 같은 추가적인 이점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차별화 요소로 비용 절감.


낮은 비용은 초기 구매 가격 또는 해당 항목과 관련된 운영 및 유지 비용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 X가 회사 Y와 동일한 기능을 가진 커피 메이커를 생산하는 경우 회사 X는 커피 메이커에 대해 경쟁 업체와 차별화하기 위해 판매 가격을 낮추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X 사 제품의 액세서리 또는 일회용 부품의 가격이 Y 사의 제품보다 낮 으면 두 제품을 구별 할 수 있습니다.


비 기능성 제품 차별화.


두 제품의 기능적 측면이 동일하면 다른 비 기능적 기능을 강조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의 색상과 같은 디자인이나 스타일의 변경으로 간단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하나의 제품을 다른 제품과 차별화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고유 한 광고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 점에서, 제품에서 눈에 띄는 차이가 실제로 존재하지 않을 때 한 브랜드를 다른 브랜드와 구별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품 차별화의 효과.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는 것 외에도 제품 차별화는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더 높은 가격대를 허용 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이 경쟁자보다 더 나은 것으로 인식된다면, 그 신념이 사실인지 더 많은 투기 적 수단인지에 관계없이 소비자는 이미지로 인해 브랜드를 구매하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이미지는 상품이 매우 바람직하다고 판단 될 경우 더 높은 판매 가격을 허용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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